위로가기
  1. HOME
  2. EVENT
  3. 언론 속 ‘NY BRIDAL’

언론 속 ‘NY BRIDAL’

_

제목

헤리티크뉴욕과 셰프컬렉션 포슬린, 컬래버래이션 진행

작성자 nybridal(ip:221.151.130.181)

작성일 2017-08-31 12:17:12

조회 5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품격 있는 자태, 변치 않는 가치, 무결의 우아함, 이 세 가지 키워드가 고스란히 녹아 있는 두 브랜드가 함께 했다.

매 시즌 예술 작품과도 같은 드레스를 선보이며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명품 수입 웨딩드레스 헤리티크뉴욕과 최상급 원료와 백자를 빚는 섬세한 공정으로 탄생한 삼성전자 셰프컬렉션 포슬린이 컬래버래이션을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헤리티크뉴욕 관계자는 순백의 순수한 색감과 우아한 광택, 군더더기 없는 라인, 고급스러운 디테일, 외적으로도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두 브랜드의 만남에는 특별한 이유가 있다결혼식 때만 신부를 빛나게 하는 드레스가 아닌 세월의 흐름을 거슬러 기품과 우아함을 드러내는 헤리티크 뉴욕의 웨딩드레스,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무엇보다 변치 않는 가치라는 공통된 철학을 오롯이 제품에 투영해 현대적 감각으로 재탄생시킨 것이다. 그래서 이 둘의 컬래버래이션은 더욱 의미가 있고 가치가 깊다고 밝혔다.




 

단 하나의 우아한 예술작품, 헤리티크뉴욕은 변치 않는 우아함을 담아 예술 작품과도 같은 웨딩드레스 큐레이팅을 해주는 수입 드레스샵이다. 대표적으로 손꼽히는 뉴욕 하이엔드 브랜드 림아크라(Reem Acra), 이네스 디 산토(lnes Di Santo), 아론리빈 화이트(Alon Livne White) 등 최고 수준의 디자이너 드레스를 바잉하는 코리아 공식 수입처다.

 

헤리티크뉴욕 관계자는 단순한 브라이덜 숍을 넘어 차별화된 감각으로 브랜드 셀렉은 물론 품격 있는 헤리티지를 지닌 신부에게 완벽히 어울리는 웨딩드레스를 매치해 줌으로써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세련된 우아함을 선사한다고 전했다.

© HERITIQUE & NYBRIDAL